Family Site
무료 레벨 테스트
국비지원 프로모션
창닫기
유이니 상담원
안녕하세요!
무슨 강의를 들을지 모르시겠다구요?
유이니가 1:1 맞춤 강의를
추천해드릴게요!
지금 추천받기
  홈  >  이공계 수강후기
수강 후기

6주반20기 수강생입니다. 안재형, 주영훈 선생님께 감사드립니다.

작성자 : gkr***    |    
등록일 : 2019-09-14    |    조회 : 2,724

꿈장학생 6기로서 6주반20기 수업을 들었습니다. 혜택을 받아 수업을 수강했기에 수강강좌 목록에 기록이 되어있지 않아, 프리패스 종합반을 수강강좌로 선택해 이렇게 후기를 남기게 되었습니다.

 

'안재형'선생님과 '주영훈' 선생님께 취업하고자자 하는 기업을 선택하는 것부터 자소서, 면접 등 취업준비에 대한 전반적인 부분을 배웠습니다. 

두 선생님께 감사드립니다.

 

우선 자기소개서를 쓰기에 앞서 TOPICA를 작성해야합니다.(개인적으로 6주반에서 가장 좋은부분이라고 생각됨 ㅎㅎ 수업들으신분들은 공감하실듯) 이 부분이 가장 좋았습니다. 

 

지금까지 자기소개서에 어떤내용을 써야되는지 감을 못잡고 있는 상태였는데 TOPICA를 작성하면서 정말 많은 피드백이 됩니다.

 

그 이후에 작성한 TOPICA를 바탕으로 자기소개서를 작성했습니다. 이때까지만해도 많이 부족했는데 직접 옆에서 첨삭해주시고 친절히 알려주시면서 방향을 알려주셔서 좋았습니다.

 

특히 '주영훈'선생님께서 자기소개서를 작성하는 법을 알기쉽게 잘 알려주셨습니다. 주말이나 늦은 저녁 시간에도 자기소개서에 대한 피드백과 조언을 아낌없이 해주셨습니다. 덕분에 아직 취업을 하진 못한 상태이지만 전반적인 부분에 있어서 자신감이 생겼습니다.            

 

서류, 인적성에서 살아남아 최종면접강의까지 꼭 듣고싶습니다!! 

 

취업을 준비하시는 많은 이공계 학생분들께 무적권 추천합니다! 다들 빠이팅하세요!

▼작성자가 수강한 이 강의가 궁금하다면?▼
  • [EVENT] 렛유인 합격 프리패스

    강사
    강의일수
    30일
  • ※ 해당강의에 대해 궁금한점이 있으시다면, 1:1문의나 02-539-1779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해당 강의 자세히 보러 가기▼
▼해당 강의 선생님의 더 많은 강의 보러 가기▼
※ 해당 강의에 대해 궁금한 점이 있으시다면, 1:1문의나 02-539-1779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링크1
 링크2
 첨부파일
목록
이전글 포토 공정을 기초에서 부터 심화 까지 다루는 과정 ! 학과에서 배울 수 없엇던 내용을 다음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