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mily Site
무료 레벨 테스트
국비지원 프로모션
창닫기
유이니 상담원
안녕하세요!
무슨 강의를 들을지 모르시겠다구요?
유이니가 1:1 맞춤 강의를
추천해드릴게요!
지금 추천받기
  홈  >  이공계 수강후기
수강 후기

오랜 취업준비로 인해 길을 잃은 사람들에게 적극적으로 추천!

작성자 : fif***    |    
등록일 : 2018-11-08    |    조회 : 5,975
취업을 처음 준비하는 사람 혹은 오랜 취업 준비로 인해 길을 잃은 사람들에게 적극적으로 추천합니다.

안재형 선생님께서는 취업 준비생이 지니고 있어야 할 몸과 마음가짐에 대하여 확실하게 알려주셨습니다. 
취업 준비생이 아니라 예비 신입사원이라는 마음가짐으로 행동과 마음을 잡고 어떻게 준비하는지 정확히 알려주셨습니다.
 정신적인 부분뿐만 아니라 직무에 대한 역량과 면접에 도움이 될만한 책 등 수강생을 위해 아낌없이 여러 가지를 알려주셨습니다. 맨탈적으로 흔들리시는 분들에게 안재형 선생님의 수업을 적극적으로 추천합니다 !!


 주영훈 선생님께서는 자기소개서의 중요성과 어떻게 효과적으로 나의 경험과 역량을 적극 어필할수 있는지 알려주셨습니다. 
많은 취업준비생은 자신이 무엇을 가졌는지 잘 알지 못합니다. 저 역시 그러했으나 주영훈 선생님과 함께 DIY(주영훈 선생님의 특별한? 자료)를 제 손으로 채워 나가면서 이 A라는 활동이 어떻게 쓰일 수 있는지 깨달았습니다. 
 또한, 섬세하고 확실한 자소서 첨삭으로 무엇이 부족하고 어떤 점이 좋은지 확실하게 말해주셔서 다른 자소서도 잘 쓸 수 있다는 자신감을 얻었습니다.

이처럼 많은 부분을 배울 수 있는 기회였습니다. 열정은 있으나 방법을 잘 모르시는 분께 적극적으로 추천합니다

▼해당 강의 자세히 보러 가기▼
▼해당 강의 선생님의 더 많은 강의 보러 가기▼
※ 해당 강의에 대해 궁금한 점이 있으시다면, 1:1문의나 02-539-1779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링크1
 링크2
 첨부파일
목록
이전글 포토 공정을 기초에서 부터 심화 까지 다루는 과정 ! 선생님이 한명 한명 체크해주시면서 잘 할 수 있다는 용기를 주셨습니다. 다음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