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mily Site
무료 레벨 테스트
국비지원 프로모션
창닫기
유이니 상담원
안녕하세요!
무슨 강의를 들을지 모르시겠다구요?
유이니가 1:1 맞춤 강의를
추천해드릴게요!
지금 추천받기
  홈  >  이공계 수강후기
수강 후기

디스플레이 전공+직무 NCS한달 완성반/정지성선생님 후기

작성자 : adm***    |    
등록일 : 2018-08-23    |    조회 : 12,764
디스플레이 대한 호기심만으로 디스플레이 산업에 지원하려던 저에게, 정지성 선생님의 강의는 앞으로 취업방향에 대한 표지판과 같았습니다!!!!! 디스플레이에 대한 단순한 호기심만 가지고 있었는데, 수업을 듣고 나서 특정 분야에 대해 실무 지식을 배우고 싶다는 생각을 하게 되었습니다. 따라서, 디스플레이 전공+직무 한달반 수업 수강은 디스플레이에 대해 무지했던 저를 반성하는 계기가 되었고, 앞으로 꼭 디스플레이 산업에 종사하고 싶다는 열망을 가지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일단 직무 찾기 중심으로 진행되었던 수업에 매우 만족했습니다. 디스플레이를 대학교 때나 대학원 때 전공한 사람이 많지 않기 때문에, 특히 디스플레이 산업에서는 본인의 역량에 맞는 직무를 찾는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했습니다. 항상 인터넷 서칭을 통해 디스플레이와 나와의 연결고리가 무엇인지 찾았었는데, 정지성 선생님의 강의를 듣고 나서 그 연결고리가 무엇인지 확신할 수 있었습니다. 저에게 맞는 직무를 찾게 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ㅎㅎ
 
 또한, 디스플레이 산업의 전반적인 동향을 알려주시고 취업에 대한 아낌없는 조언을 해주셔서 저에게 매우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인터넷 강의에서도 LCD와 OLED로 나누어 전반적인 내용에 대해 자세히 다뤄주셔서 많은 지식을 얻게 되었습니다. 너무 감사합니다~~!!
 
오xx님이  2018-02-02에 작성하신 수강후기입니다.
▼작성자가 수강한 이 강의가 궁금하다면?▼
  • (오프라인용) 디스플레이 전공+직무NCS한달완성

    강사
    정지성
    강의일수
    30일
  • ※ 해당강의에 대해 궁금한점이 있으시다면, 1:1문의나 02-539-1779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해당 강의 자세히 보러 가기▼
▼해당 강의 선생님의 더 많은 강의 보러 가기▼
※ 해당 강의에 대해 궁금한 점이 있으시다면, 1:1문의나 02-539-1779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링크1
 링크2
 첨부파일
목록
이전글 포토 공정을 기초에서 부터 심화 까지 다루는 과정 ! 디스플레이 전공+직무 NCS한달 완성반/정지성선생님 후기 다음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