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mily Site
무료 레벨 테스트
국비지원 프로모션
창닫기
유이니 상담원
안녕하세요!
무슨 강의를 들을지 모르시겠다구요?
유이니가 1:1 맞춤 강의를
추천해드릴게요!
지금 추천받기
  홈  >  이공계 수강후기
수강 후기

[후기모음][NCS 반도체 종합패키지] 기존 후기 모음! (화공/전자과 수강생 후기 포함)

작성자 : adm***    |    
등록일 : 2018-08-28    |    조회 : 7,641

반도체에 전반적인 스토리 및 산업에 대한 이해도를 높일 수 있었습니다.이해하기 쉽게 설명해주셨습니다. -이xx님이 2018-01-16에 작성하신 수강후기입니다.

 

너무 좋네요 ㅎㅎㅎ제 전공이 반도체전자인데도 불구하고 이 강의를 통해서 반도체에 대해서 자세하게 공부를 할 수 있게 되었던 것 같아서 너무 좋았어요. 전공자뿐만 아니라 비전공자들도 쉽게 이해하실 수 있을것 같네요^^ ㅎㅎㅎ 실제로도 취업할때 많은 도움이 될것 같아요^^ ㅎㅎㅎ-조xx님께서 2018-02-13에 작성하신 수강후기입니다.


반도체의 기초부터 심화까지 한번에 정리할 수 있었습니다. 화공과 출신으로 단순히 NCS 수료증을 주기에 수강했지만, 반도체에 대해 모든 것을 알 수 있었고, 특히 연구개발만 생각하다가 전공정에 후공정강의까지 수강하니 오히려 저한텐 공정엔지니어가 맞다는 생각까지 해준 강의입니다! 저에게 있어 고민을 안겨주었지만, 저의 진로에 대해 방향을 잡게 해준 강의입니다! -고xx님이 2018-03-20에 작성하신 수강후기입니다.

 

최고다 말이 필요있나 가려운 부분을 다 긁어주었다. 최근 트렌드와 과거 이슈까지, 최근 기술과 부작용 등 궁금하던 부분이 다 해결되었다! 반도체 분야로 취업하는 사람에게 강력 추천합니다. -박xx님이 2018-04-10에 작성하신 수강후기입니다.

 

전반적인 반도체관련 설명들을 듣고 정리하기에 좋았습니다. -진xx님이 2018-05-20에 작성하신 수강후기입니다.

▼작성자가 수강한 이 강의가 궁금하다면?▼
  • NCS 반도체 종합패키지(기초+트렌드+소자+전공정+후공정+회로)

    강사
    공지훈, 우종석, 봉민수, 박하준, 강세혁
    강의일수
    60일
  • ※ 해당강의에 대해 궁금한점이 있으시다면, 1:1문의나 02-539-1779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해당 강의 자세히 보러 가기▼
▼해당 강의 선생님의 더 많은 강의 보러 가기▼
※ 해당 강의에 대해 궁금한 점이 있으시다면, 1:1문의나 02-539-1779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링크1
 링크2
 첨부파일
목록
이전글 포토 공정을 기초에서 부터 심화 까지 다루는 과정 ! 디스플레이 지식 관련해서 전무했던 제가 그래도 LCD와 OLED에 대해 전반적으로 이해할 수 있었던 값진 시간이였다고 생각합니다. 다음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