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mily Site
무료 레벨 테스트
국비지원 프로모션
창닫기
유이니 상담원
안녕하세요!
무슨 강의를 들을지 모르시겠다구요?
유이니가 1:1 맞춤 강의를
추천해드릴게요!
지금 추천받기
FAQ
[FAQ] 렛유인 챌린저스 자주묻는질문 [강의 수강 관련]
1229

챌린저스는 각 산업&분야별 취업이 쉬워지는 공부습관을 기르기 위해 철저한 시스템으로 관리되고 있습니다.

혹시 운영상 건의사항이나, 개선점 등이 발생하실 경우 주저마시고 아래 공유인 카카오톡 채널 메세지로 문의남겨주시면 검토해보겠습니다.


스터디 운영상에 자주물으시는 질문들을 모아 준비했습니다.

궁금한 점이 있으실 경우, ① 아래 질문 내역에서 확인, 아래 리스트에 없을 경우 ② 렛유인 카카오톡 채널 메세지로 문의 양식에 맞추어 문의 주세요!

[Ctrl+F] 기능을 이용하여 검색하시면 더 빠르게 질문을 찾으실 수 있습니다.

문의 : 렛유인 카카오톡채널 메세지

https://pf.kakao.com/_FSsTM

* 문의양식

└ 양식을 지키지 않는 문의는 빠른 답변을 받아보지 못하실 수 있습니다.

[ ○(ex.반도체) 챌린저스 문의]

- 이름 :

- 연락처 :

- 렛유인ID :

- 참여기수 :

- 문의내용 : (이미지/링크 첨부 등 최대한 자세하게 문의주셔야 빠르고 정확한 답변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강의 수강 관련] Q1. 강의는 언제 지급되나요?

A1. 강의는 매주 월요일 점심 12시~13시 경 해당 주차에 수강할 수 있는 강의가 각자의 렛유인ID에 일괄 지급됩니다. 이에 따라 한주동안 자유롭게 수강하셔도 좋고, 오픈카톡방에서 제안드리는 커리큘럼에 따라 강의를 수강하셔도 좋습니다.

* 공휴일 등 특정 이슈로 인해 기간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정확한 미션기간은 각 스터디 기수별 "공지방" 을 확인해주세요 :D


Q2. 1~10일차 강의를 어디에서 수강할 수 있나요?

A2. 1주차 강의는 렛유인 사이트 접속 – [내 강의실][온라인 강의] 순서대로 접속하신 후 수강이 가능합니다.

2주차 강의는 렛유인 사이트 접속 – [내 강의실][이공계 NCS 수료증 과정] 순서대로 접속하신 후 수강이 가능합니다.

※디스플레이 & 2차전지 챌린저스는 1주차와 동일하게 렛유인 사이트 접속 – [내 강의실][온라인 강의] 순서대로 접속하신 후 수강이 가능합니다.


Q3. 주말에는 강의가 없나요?

A3. 주말에는 복습을 하시거나 자율적으로 공부하는 시간으로 강의가 제공되지 않습니다.

Q4. 강의 수강하면서 캡쳐프로그램 경고창이 뜹니다.

A4. 캡쳐프로그램 안에는 스팀과 같은 다양한 프로그램이 포함되어 있다보니 시스템에서 오류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아래 링크를 통해 먼저 해결을 추천드리며, 해결이 안되실 경우

상세 필요한 부분은 렛유인 카카오톡 채널 메세지나 렛유인 사이트 1:1 문의사항에 질문주시면

최대한 업무시간 내 빠르게 답변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 동영상 캡쳐 프로그램 관련 오류 해결방법 URL▶ https://bit.ly/3CB5PNw

Q5. 차시를 모두 수강했는데 수강률이 100%가 차지 않습니다.

A5. 수강률 100%라는 의미는 강의의 모든 영상을 플레이 했을 경우에 나오는 수치입니다. 따라서 강의 수강 중 건너뛰기 등의 기능을 이용할 경우 수강률이 100%가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2배속 등 빨리감기의 경우에는 수강률 체크에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 ※ 강의 수강 중 일시정지를 약 15분 이상 진행 후 수강을 이어갈 경우 진도율이 반영되지 않습니다!! 강의 수강시 참고 부탁드립니다.


Q6. 신청 취소&환불하고 싶은데 어떻게 하나요?

A6. 기수 운영 시작일 전까지는 100% 환불이 가능하나 기수 운영 시작일부터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기수 운영 시작일 전의 신청 취소&환불 문의의 경우 고객센터의 1:1 문의 게시판을 활용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재생할 때 화면이 깨져서 보여요.
[FAQ] 렛유인 챌린저스 자주묻는질문 [미션관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