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mily Site
무료 레벨 테스트
국비지원 프로모션
창닫기
유이니 상담원
안녕하세요!
무슨 강의를 들을지 모르시겠다구요?
유이니가 1:1 맞춤 강의를
추천해드릴게요!
지금 추천받기
  홈  >  이공계 수강후기
수강 후기
작성자 : sgd***    |    
등록일 : 2023-05-04    |    조회 : 13,287

 프로그래밍 언어를 한 번도 배워본 적이 없던 채로 수강했는데, 수업에만 집중하면 충분히 따라갈 수 있도록 자세히 설명해주셨습니다. 과제 수행 같은 경우도 마찬가지로 수업 중 다룬 내용이었기 때문에 어렵지 않았습니다. 한 번에 오랜 시간 동안 강의를 수강해야 하다보니, 저녁 시간이 되어가는 시점에는 집중력이 살짝 흐려지기도 했지만 강사님 두 분 모두 열정적으로 강의해주셔서 끝까지 집중할 수 있었습니다. 또 수업이 진행되는 동안 질문도 그때그때 잘 받아주셨고, 오류도 즉각적으로 잡아주셔서 따라가기 수월했습니다.


 3일차, 5일차 강의의 경우 예상보다 강의가 늦게 끝나 처음에는 차 시간을 조정하느라 당황했지만, 조금이라도 많은 것을 알려주시려는 모습이 보였기 때문에 그 부분이 불만이었기 보다는 오히려 감사했습니다. 실제로 강의가 끝난 후에 다른 반도체  교육에 대한 자기소개서를 작성하고 면접을 보는 과정에서,  알려주셨던 내용들이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지방에서 오시는 분들은 차 시간만 조금 여유롭게 잡아야 한다는 점을 미리 알고 계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특히 이 교육을 수강했던 이유가 마지막날 진행되는 발표와 피드백 때문이었는데, 프로젝트형 교육인 만큼 다른 교육들보다 유의미한 경험이 될 것이라 생각했습니다. 생각보다 발표를 진행하지 않으신 분들이 많으셨는데, 꼼꼼한 피드백을 받을 수 있고 준비해간 만큼 후에 남는 내용도 많으니 꼭 성실히  참여하셨으면 좋겠습니다. 피드백을 받으면서 제가 잘 이해하고 있지 못한 부분을 정확히 짚어주시고 다시 설명해주셨기 때문에 느낀 바도 많았고, 후에 공부를 어떤 식으로 해야할지 방향을 잡는 것에도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현장에서 진행되는 강의였기 때문에 지방에 거주 중인 제 입장에서는 조금 망설여졌었지만, 들인 노력과 시간만큼 얻어가는 것이 많은 강의였습니다. 반도체 공정 엔지니어를 꿈꾸시는 분들께서는 시간내어 들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해당 강의 자세히 보러 가기▼
▼해당 강의 선생님의 더 많은 강의 보러 가기▼
※ 해당 강의에 대해 궁금한 점이 있으시다면, 1:1문의나 02-539-1779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링크1
 링크2
 첨부파일
목록
이전글 다음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