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mily Site
무료 레벨 테스트
국비지원 프로모션
창닫기
유이니 상담원
안녕하세요!
무슨 강의를 들을지 모르시겠다구요?
유이니가 1:1 맞춤 강의를
추천해드릴게요!
지금 추천받기
  홈  >  이공계 수강후기
수강 후기

이차준 멘토님과 함께한 현직자 care+ 후기(강추..!!)

작성자 : shw***    |    
등록일 : 2023-12-22    |    조회 : 4,480

저는 프리패스반 신청후 주어지는 현직자care+를 듣게 되었습니다!!

여러고민끝에 다양한 이차전지 강의와 꾸준히 직무강의 등 많은 강의를 진행해주고 계신 이차준 멘토님을 선택하여 수강을하게되었습니다!!

처음 취업준비를 시작하다보니 정말 많은 고민도 있었고, 어떤식으로 자소서를 작성해야할지, 어떤부분을 직무적으로 어필을 해야할지 많은 부분들이 명확하지 않았습니다.

그렇게 현직자care +를 이차준멘토님과함께 수강하게 되었고, 처음에 직무, 산업과관련된 세세한부분들까지 알려주시려 노력하였고

제가 타겟으로 하는 기업을 더욱더 집중적으로 빠르게 도와주셨습니다. 

항상 저를 배려해주는 마음이 들었고, 자기소개서의 방향 또한 한번의 면담으로 끝난것이아니라 여러번 수정을 도와주시고, 바쁘실텐데도 끊임없이 빠르게 질문을 답변해주고 도와주시고자 하시는것이 느껴졌습니다.

자기소개서 직무소개 외적으로도, 이차전지와 관련된 지식, 면접 등등 모든 부분에서 방향을 잡아주시고 질문에 답변해주셔서 더욱 확신을 가지고 준비를 해나갔던것 같습니다.

덕분에 처음하는 취업준비에 있어 많은 확신, 길을 잡았다고 생각이들고 프리패스중에 이차준멘토님과 함께했던 현직자care+가 가장 만족도가 높고 좋은 선택이었다고 생각합니다.

처음 준비하는 취업준비생이라면 정말 큰 도움이 될것이라고 생각하고, 저도 정말 감사하게도 처음 취업준비 기간에 원하는기업에 입사할 수 있었습니다.

정말 멘토분을 고민하고 계시는 분들이 있다면 이차준멘토님과 함께하는 시간이 절대로 후회하지않을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작성자가 수강한 이 강의가 궁금하다면?▼
  • 이차준 멘토의 현직자 Care+

    강사
    이차준
    강의일수
    30일
  • ※ 해당강의에 대해 궁금한점이 있으시다면, 1:1문의나 02-539-1779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해당 강의 자세히 보러 가기▼
▼해당 강의 선생님의 더 많은 강의 보러 가기▼
※ 해당 강의에 대해 궁금한 점이 있으시다면, 1:1문의나 02-539-1779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링크1
 링크2
 첨부파일
목록
이전글 다음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