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mily Site
무료 레벨 테스트
국비지원 프로모션
창닫기
유이니 상담원
안녕하세요!
무슨 강의를 들을지 모르시겠다구요?
유이니가 1:1 맞춤 강의를
추천해드릴게요!
지금 추천받기
  홈  >  이공계 수강후기
수강 후기

[수강후기 모음] 기계공학 4대역학 기초정리

작성자 : adm***    |    
등록일 : 2018-08-27    |    조회 : 10,288

본 개념을 전제로 어떻게 실무에 적용되는지 많은 도움이 되었어요. 반도체 뿐만이 아니더라도 이 강의를 듣고 개념공부를 시작한다면 방향을 어떻게 잡고 전공공부를 복습해야하는지 알 수 있을거 같습니다. 짧은 시간안에 이렇게 많은 점을 배울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모든 분들이 꼭 봤으면 좋겠네요! - 오xx님이 2018-08-16에 작성하신 수강후기입니다.

 

------

 

기계공학도로서 배운 지식을 활용할 수 있는 방법을 알게 되었습니다.그동안 학부과정에서 배운 지식을 어디에 어떻게 활용할지에 대한 감을 잡을 수 있었고, 전공면접에서 무엇을 어필해야하는지를 배울 수 있어서 너무 좋았던 강의였습니다. - 김xx 님께서 2018-04-20에 작성하신 수강후기입니다. 

 

------

 

기계공학도를 위한 반도체 기초 강의. 기계 공학에서 반도체 직무를 수행하며 배운 전공지식을 구체적으로 적용하는 방법을 알려주십니다. 

또한 Fiow, Heat, Structure로 강의를 정리하며 구체적이고 쉽게 배운 전공을 정리하고 앞으로 어떠한 부분을 공부해야 할지 알았습니다. 좋은 강의 감사드립니다. 기계공학도로서 어떻한 부분을 집중적으로 공부해야 할지 모르는 분에게 추천합니다. - 이xx님께서 2018-04-10에 작성하신 수강후기입니다.

 

------

 

4년간 배운 기계공학을 한번에 깔끔하게 정리한 강의. 삼성전자 기계과 면접이 반도체도 중요하지만 4대역학도 중요하다고 들었는데, 이 강의는 4대역학을 한번에 그리고 면접에 나올 내용만 정리해준 기계과를 위한 핵심 강의입니다! 대학 공부량에 따라 편차가 있을 수 있지만, 그래도 저에게는 너무 좋은 강의었습니다! -안xx님께서 2018-03-20에 작성하신 수강후기입니다.

 

------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실무를 이해하는 데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이xx님께서 2018-01-28에 작성하신 수강후기입니다.

▼작성자가 수강한 이 강의가 궁금하다면?▼
  • [Lv.2 개념다지기] 기계공학과 필수 4대역학 한방에 기초완성

    강사
    민도혁
    강의일수
    30일
  • ※ 해당강의에 대해 궁금한점이 있으시다면, 1:1문의나 02-539-1779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해당 강의 자세히 보러 가기▼
▼해당 강의 선생님의 더 많은 강의 보러 가기▼
※ 해당 강의에 대해 궁금한 점이 있으시다면, 1:1문의나 02-539-1779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링크1
 링크2
 첨부파일
목록
이전글 포토 공정을 기초에서 부터 심화 까지 다루는 과정 ! ASML 준비에 대한 길을 잡아주는 강의입니다. 다음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