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mily Site
무료 레벨 테스트
국비지원 프로모션
창닫기
유이니 상담원
안녕하세요!
무슨 강의를 들을지 모르시겠다구요?
유이니가 1:1 맞춤 강의를
추천해드릴게요!
지금 추천받기
  홈  >  이공계 수강후기
수강 후기

학점이 낮아서 항상 서류를 탈락했었는데 렛유인에서 NCS강의들을 많이 수강하고, 공정에 대한 역량을 키워왔다는 것을 어필하여 서류에서 합격하였습니다.

작성자 : let***    |    
등록일 : 2022-12-05    |    조회 : 10,137

(* 해당 후기는 rla1***님께서 '렛유인 프리패스 연장 이벤트'를 통해 2022. 11. 14 일자로 작성해주신 후기입니다.)


학점이 낮아서 항상 서류를 탈락했었는데 렛유인에서 NCS강의들을 많이 수강하고, 공정에 대한 역량을 키워왔다는 것을 어필하여 서류에서 합격하였습니다.
실제로 오랜기간 많은 교육을 들은 것에 대하여 면접에서도 좋게 보시고 많은 질문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꼭 수료증때문이 아니더라도 듣고 싶은 과목이 정말 많고, 강의자료와 강의 내용이 굉장히 깊고 퀄리티가 좋은 것 같습니다.
단과 강의보다는 프리패스로 듣고 싶은 강의들을 모두 넣어놓고 하나씩 끝내가면 재미도 있고 직무 지식도 쌓을 수 있어서 프리패스 추천하고 싶습니다.
조금 더 빨리 알았으면 좋았을텐데 하는 아쉬움도 있네요ㅎㅎ또 듣고 싶은 강의가 생기면 프리패스 강좌 수강하겠습니다!



▼작성자가 수강한 이 강의가 궁금하다면?▼
  • 취업끝장 프리패스 3개월 종합반 ver 2.0

    강사
    강의일수
    91일
  • ※ 해당강의에 대해 궁금한점이 있으시다면, 1:1문의나 02-539-1779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해당 강의 자세히 보러 가기▼
▼해당 강의 선생님의 더 많은 강의 보러 가기▼
※ 해당 강의에 대해 궁금한 점이 있으시다면, 1:1문의나 02-539-1779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링크1
 링크2
 첨부파일
목록
이전글 포토 공정을 기초에서 부터 심화 까지 다루는 과정 ! 패키징에 대해 알아가는 과정 다음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