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mily Site
무료 레벨 테스트
국비지원 프로모션
창닫기
유이니 상담원
안녕하세요!
무슨 강의를 들을지 모르시겠다구요?
유이니가 1:1 맞춤 강의를
추천해드릴게요!
지금 추천받기
  홈  >  공지사항
공지사항
모바일 페이지 이용 안내 공지사항 (UPDATE 21.10.06)
작성자 : 렛유인
등록일 : 2021.10.06    |    조회 : 6,713

안녕하세요, 이공계 취업 아카데미 렛유인입니다.

10/6(수) 부터 런칭되는 모바일 전용 웹페이지 이용 시 유의사항에 대해 안내드립니다.

1. 결제 & 검색 시 유의사항
2. 강의 수강 시 유의사항

 

이용 전, 상세 내용을 반드시 확인해주시기 바라며, 이와 관련하여 추가적인 문의 사항이 있으시다면 언제든지 1:1게시판(ttps://bit.ly/3olducq)을 통해, 또는 02-539-1779로 유선 문의 후 6787 온라인 팀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상세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결제 & 검색 시 유의사항

1. 쿠폰 등록 및 결제 시 쿠폰 사용

모바일 페이지에서는 쿠폰 등록 및 사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결제하실 때 쿠폰을 활용하여 할인 받으시거나, 등록한 쿠폰으로 혜택을 받으실 경우에는 PC 웹페이지로 결제하시거나, PC 웹페이지의 '마이페이지' > '할인 쿠폰' 메뉴를 통해 확인 부탁드립니다.

2. 취업기업분석&모의고사 관련 컨텐츠 이용

 취업기업분석 자료 및 모의고사의 관련 컨텐츠의 경우, 모바일 페이지 내에서는 검색이나 결제 등의 이용이 일부 제한될 수 있습니다. 다만, '내강의실' 내에서 열람은 가능하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유의사항1.png

 

 3. 프리패스, 독한스터디 등 일부 프로모션 페이지

별도의 프로모션 페이지가 있는 상품들이나 이벤트의 경우 모바일 페이지에서 확인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해당 배너를 터치하시거나, 링크로 진입하실 경우 PC 웹페이지로 이동될 수 있으며, 이동된 경우 재로그인이 필요할 수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유의사항2.png


4. 공지사항 & 1:1 맞춤 강의 추천 게시판 이용

*모바일 페이지 내에서는 일부 메뉴 사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해당 메뉴를 클릭할 경우 PC웹페이지로 이동될 수 있으며, 1:1 맞춤 강의 추천의 경우 PC웹페이지에서만 확인 가능하므로 참고 부탁드립니다. (PC웹페이지로 이동시 재로그인이 필요합니다)


유의사항3.png



강의 수강 시 유의사항



1. NCS 강의 수강

 NCS 수료증이 발급되는 강의들은 모바일 페이지 내 '내강의실'에서 수강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PC 웹페이지 내의 '내강의실' > '이공계 NCS 수료증 과정' 메뉴를 통해서 수강 가능하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2. 독한 스터디 수강

 모바일 페이지에서는 내강의실을 통한 독한스터디 진행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PC 웹페이지 내의 '내강의실' > 'NCS 독한 스터디' 메뉴를 통해서 수강 가능하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3. 대학교 LMS 페이지 수강 불가

 모바일 페이지에서는 대학교강의실을 통한 학습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PC 웹페이지 내의 '대학교강의실' 메뉴를 통해서 수강 부탁드립니다.


4. 아이패드, 갤럭시 탭 등 패드 류에서 강의 수강 시 화질 저하

일부 기기에서 강의 수강 시 최대 화질이 360P로 고정됩니다. 이는 해당 기기에서 모바일 페이지가 아닌 PC 웹페이지를 이용하더라도 동일하며, 필기를 활용한 강의의 경우 원활한 학습이 어려울 수 있으므로 가급적 PC로 수강하시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모바일 페이지 링크 : m.letuin.com



 

모바일 페이지는 앞으로도 수강생분들의 편의를 위해 꾸준히 개선해나갈 예정이며,
업데이트 될 때마다 이에 대해 추가적으로 안내드리겠습니다.

 

여러분의 취업 준비를 함께하는 든든한 동반자가 될 수 있도록,
유이니들 모두 최선을 다해 늘 함께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렛유인 드림.

댓글 (0)
댓글작성